애터미 회사 소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의 성공을 실현하는 애터미의 비전과 가치를 확인하세요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의 성공을 실현하는 애터미

지난 2009년 창립한 애터미는 2024년 기준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27개 지역에서 직접판매 영업을 하고 있는 글로벌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입니다.

창업 당시부터 창업자 박한길 회장의 절대품질 절대가격을 철저히 지키는 소비자중심 네트워크마케팅을 펼쳐 나감으로써 비약적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회사 정보

회사명애터미 주식회사
설립일2009년 6월 1일
창업자박한길
글로벌 임직원 수약 570명
글로벌 법인미주, 아시아, 유럽 등 한국본사 포함 총 27개 현지법인 운영
본사 주소대한민국 충청남도 공주시 백제문화로 2148-21

*데이터 기준 (2024.12)

애터미 본사

애터미의 성장 역사

2009년 창립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마케팅 선도기업으로 발전해온 애터미의 주요 발자취입니다.

2009

애터미 창립

박한길 회장이 애터미 주식회사를 설립하며 소비자중심 네트워크마케팅의 새로운 시작

2010

헤모힘 출시

애터미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헤모힘 출시로 본격적인 사업 확장 시작

2012

해외 진출

미국, 일본 등 해외 시장 진출을 통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시작

2015

아시아 확장

동남아시아 지역으로 사업 영역 확장, 다양한 국가에서 현지법인 설립

2018

유럽 진출

유럽 시장 진출로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2020

디지털 혁신

디지털 플랫폼 강화와 온라인 사업 시스템 구축

2024

글로벌 27개국

전 세계 27개 지역에서 사업 운영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마케팅 선도기업으로 성장

애터미의 경영철학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사고와 원칙중심, 동반성장, 나눔의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의 토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고객 중심

고객의 만족을 넘어 고객의 성공을 실현하는 것이 애터미의 최우선 가치입니다.

절대품질

최고의 품질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절대가격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합니다.

글로벌 비전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의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위해 노력합니다.

소비자중심 네트워크마케팅

당사가 펼쳐 나가고 있는 소비자중심 네트워크마케팅은 소비자에게 유리한 제품을 엄선해 판매함으로써 백화점이나 할인마트는 물론 홈쇼핑이나 온라인쇼핑 등과 경쟁하는 유통채널입니다. 소비자에게 유리한 제품이라는 것은 더 좋은 품질에 더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다시 말해 품질과 가격에서 어떤 유통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을 뜻합니다.

글로벌 네트워크

전 세계 27개 지역에서 운영되는 애터미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인하세요.

애터미 글로벌 네트워크

아시아 태평양

한국일본대만싱가포르캄보디아필리핀말레이시아태국호주인도네시아인도홍콩뉴질랜드몽골

중앙아시아

카자흐스탄키르기스스탄우즈베키스탄

유럽

유럽연합러시아터키영국

라틴아메리카

멕시코콜롬비아브라질

북미

미국캐나다
27
개 지역 법인
570+
글로벌 임직원
568
개 제품 라인업
Talk with Us